고객 문의

※ 유선 연락처 기재 시, 빠른 답변이 가능합니다.

'세아씨엠'은(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필수) 상담분야, 성명, 이메일, 고객문의 제목 및 내용, 인지경로, 기타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생성되는 정보
(선택) 회사, 연락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본인 확인 절차에 활용, 상담·문의 및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ㆍ통지, 고객에 대한 답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개인정보처리목적 달성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입니다.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해당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이용약관

서비스이용약관

본 이용약관은 주식회사 세아씨엠(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세아씨엠 인터넷사이트(이하 “웹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1조 목적

    이 서비스 이용 약관(이하 “이 약관”)은 웹사이트, www.seahcm.co.kr를 관리하고 있는 주식회사 세아씨엠(이하 “회사”)과 고객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서비스(이하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이용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웹사이트(www.seahcm.co.kr)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7일 전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고객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효력발생일의 30일 이전에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2) 고객은 약관 변경의 공지 또는 통지를 받은 후 가입을 취소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의 공지 또는 통지 후에도 고객이 명시적으로 가입 취소 의사를 밝히지 않고 웹사이트를 3회 이상 접속한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한 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일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탈퇴 요청을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고객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만 적용되며, 회사의 홈페이지를통해 방문 가능한 회사 관련 전자구매시스템 등 다른 웹사이트에 대하여는, 해당 홈페이지의 서비스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고객'이라 함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나. '단말기'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고객이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및 모뎀 등을 말합니다.

    다.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고객에게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전자자재구매시스템 연결등 일체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추가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고객”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고객만족시스템 연결 서비스

    ② 안전허가시스템 연결 서비스

    ③ 윤리경영 제안센터 연결 서비스

    ④ 전자자재구매시스템 연결 서비스

    ⑤ 제품 및 고객 문의 서비스

    ⑥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 제6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고객이 웹사이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고객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기술적 장애가 발생한 경우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아래의 경우 승낙을 철회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도용,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③ 사회 공공질서 또는 건전한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다고 충분히 인정되는 경우

    ④ 기타 고객으로서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충분히 인정되는 경우

    제7조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집한 고객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배포, 제공하는 등 외부로 유출하지 않으며,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구체적인 고객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릅니다.

    단, 회사의 웹사이트(www.seahcm.co.kr)에서는 웹사이트에 게재한 개인정보처리방침만이 적용되고, 회사의 웹사이트를 통해 연결되는 회사의 자재구매시스템 등 다른 웹사이트에는 해당 웹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또한 회사는 고객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고객은 웹사이트에서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고객의 요청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고객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탈퇴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에도 고객에게 해당하는 사유를 사전에 개별 통지하여 이의를 제기하거나 시정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① 이용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경우

    ②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다양한 불법적인 수단으로 웹사이트 운영을 방해하거나 다른 고객의 웹사이트 이용을 방해하는 경우

    ④ 다른 사람의 권리 등을 침해하는 불법적인 게시물을 올리는 경우

    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중 얻게 된 정보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무단으로 공표하는 경우

    ⑥ 승낙철회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 제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제10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제(1)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고객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고객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 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 (PC 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단 등의 경우에는 별도로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다만 사전에 공지하기 어려운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 공지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정보 제공

    (1) 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민원 결과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고객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게시물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고객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고객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고객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 화면 내에서 게재할 권리를 갖습니다.

    (2) 고객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고객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12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제14조 손해배상

    회사는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달리 정하고 있지 않는 한 고객에게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5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고객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고객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고객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고객 상호간 및 고객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 링크사이트

    (1) 회사는 고객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지지 않고 보증하지 않습니다

    (2) 회사의 웹사이트에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웹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회사의 사이트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17조 관할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하며, 이와 관련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를,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1) 본 약관은 2023년 9월 25일부터 적용됩니다.